각종 사용후기

집사가 편해지는 고양이 화장실 "모데르나 리프트앤시프트 고양이화장실" 실사용 장단점 후기

고양이 두마리 집사 2020. 7. 12. 17:42

저번에 구매를 하고 구매후기를 남긴 모데르나 리프트앤시프트 고양이 화장실입니다.

가성비도 뛰어나고 사용을 하는것도 참 편리합니다.

모래를 부어 놓은 후에도 고양이들이 원래 보던 화장실 같아서 정말 적응 기간 하나도 없이 바로 사용을 했습니다.

(정말 모래를 사서 쏟자 마자 바로 사용을 했습니다.)

 

다른 화장실 2개에는 벤토나이트 모래를 사용중입니다.

고양이들의 취향을 더욱 맞추어 주기 위해서  모데르나 리프트앤시프트 화장실에는 일반 두부모래와는 다른 가루형 모래를 부어 보았습니다.

 

 

 모데르나 리프트앤시프트 고양이 화장실

아주 사용을 잘 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위와 같은 모래는 응고형 가루 두부 모래 입니다.

벤토의 장점과 두부모래의 장점을 같이 가지고 있는 모래라서 자주 사용 했었습니다.

 

하지만 집사분들이라면 아시겠지만 사용을 해서 수분이 닿으면 벽면에 있는 모래는 화장실 바닥이나 벽면에 눌러 붙는 현상이 발생합니다.

이 화장실은 그물망 판에 모래를 한번 쏟은 다음에 걸러서 버리는 방식의 제품인데, 눌러 붙은 모래는 잘 떨어지지 않습니다.

처음에는 화장실을 쳐보기도 했지만 역시 모래가 튀거나 애초에 잘 떨어지질 않습니다.

 

 

 

 

 

 

 

 

 

 

 

 

 

 

그래서 저는 결국 벽에눌러 붙은 모래를 삽으로 한번 떨어뜨린 후에 그믈망에 걸러서 변기에 버리고 있습니다.

한번의 과정이 추가가 되었지만 삽으로만 하는것 보다는 정말 훨씬 편합니다.

 

그런데 지극히 화장실을 청소하는 집사의 입장에서는 반자동 화장실이 훨씬 편합니다.

고양이들의 입장은 들어볼 수가 없지만 저한테는 원래 사용중인 화장실이 편했습니다.

하지만 어려워서 불편해 하는 사람도 있으니 개인적으로 잘 맞으시는 화장실을 구매 하시면 될것같습니다.

저는 둘다 너무 좋아서 강추하는 입장입니다.

 

모데르나 리프트앤시프트 고양이화장실은 정말 가성비도 좋고 합리적인 가격에 집사와 고양이 모두 무조건 만족 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