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사용후기

가성비 최고의 헬스보호대 홈짐용품 추천 “제로 투 히어로 팔꿈치 보호대”

상체 운동 중에 밀기 운동을 할 경우 많이 다치는 부위 중 하나는 바로 팔꿈치입니다.

항상 어디든 다치면 안되지만 저는 직업 특성상 팔을 다치면 절대 안 되는 상태이기 때문에 항상 팔꿈치 보호대는 꼭 착용하고 운동을 합니다.

평소에는 SBD사의 팔꿈치 보호대를 사용하지만 일을 하다가 운동을 하거나 갑자기 운도을 하게 되는 경우가 생길 경우를 대비해서 하나 더 구매하였습니다.

현재 사용중인 SBD의 팔꿈치 보호대가 정말 좋지만 저에게는 너무 고가의 제품이기에 또 구매를 하기는 고민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국산 제품을 알아보던 중 요즘 많은 관심이 가고 있는 제로 투 히어로 제품을 보게 되었습니다.

가격차이는 반값도 안되는 수준입니다.
그래서 처음구매임에도 고민 없이 구매를 해보았습니다.



사실 구매 직후의 후기가 아니기에 사용감이 좀 있는 모양입니다.
(확실하게 사용을 해본 후의 후기입니다.)



두께감은 SBD의 제품과 비슷한 느낌이지만 좀 덜 늘어나는 느낌입니다.
( 좀 뻣뻣한 느낌입니다)

사이즈는 평소 사이즈보다 살짝 작게 구매를 했습니다. (고중량을 위해)

 

 


 

 

 


특징은 좌우가 나누어져있습니다.
그렇게 좌우 차이가없는것 같지만 이러한 세심한 디테일이 좋았습니다.

여태까지 한달정도 사용을 했는데 확실히 가성비는 엄청납니다.
만약 이러한 슬리브형 보호대를 처음 구매를 해보시는 분이라면 굉장히 좋은 접근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운동 시에 느낌은 팔꿈치를 아주 잘 잡아줍니다.

그리고 단점이라고 할 만한 것들도 있습니다. 리뷰를 보면 대부분 발생하는 상황인 뜯어짐.


팔꿈치에 착용을 하려고 당길 때 이러한 뜯어짐이 발생합니다. 당장 크게 문제는 없겠지만 분명 이러한 손상은 시간이 지나면 안정성에 문제가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하나 더 불편한 점은


위의 사진 같은 제봉선이 좀 많아서 움직일 때 좀 걸리적거립니다. (살짝 걸리적거리는 정도)

결론은 아주 저렴한 가격에 좋은 성능을 보여주는 가성비가 굉장한 제품입니다.
저는 여태까지 사용을 하면서 크게 문제가 없었습니다.

무릎이나 다른 보호대도 많이 구성되어있어서 다음에도 다른 제품을 한번 더 구매하고 싶을 정도입니다.
초보자들부터 고중량을 다루시는 분들까지 가볍게 구매해서 사용할 수 있는 아주 좋은 제품입니다.